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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드 체르노빌 다시보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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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노의 윤리학은 같은 소속사 배우들이 완성한 영화라고 들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이전의 펜트하우스 "엘레피테"를 연상시키는 것입니다. 스릴러 같습니다. 초기에는 범인의 정체를 보여주기 위해 <화폐의 에이에기>는 스릴러물로서는 종종 무리. 여대생 사망 문재에 연루된 남성 4명과 그들 중 한명의 부인을 그린 드라마였다 또 이 1는 너의 사람의 죄를 묻는 신선한 점도 많지만, 간통, 우연히, 회사채, 집착는다는 줄거리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1을 꾸미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요즘 잘나가는 배우 얼굴도 보고 재미있어요 그저 그들 전체가 악당으로 나온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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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자가 죄를 짓고 서로의 죄를 묻는 영화 속 인물들의 아이러니는 요즘 세상을 보는 것 같아 외롭습니다. 모든 돈을 전가하기 위한 그들의 발언과 행동은 많은 황당한 의견을 갖게 하고 심지어 살인제도 본인의 행동을 정당화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과정에서 등장인물들의 대사가 나쁘지 않은 행동이 매우 극적입니다. 때로는 설명조의 대사가 너무 직설적으로 느껴졌고 현실과 같은 생생함을 전달하기 위한 것일지도 모르는 연극적인 어조의 대사가 다소 혐오스러웠습니다. 다만 우리가 봤던 영화와는 조금 다른 모양이라 보돈 이상하지도 나쁘지도 않다. 하지만 이것이 완전한 상업영화는 아니라는 것이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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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 저 밖에 나와 있는 영화이며, 그들이 어떤 관계로 끝날 것인가 하는 열쇠는 스릴러나 미스터리라기보다는 블랙코미디에 가까웠다. 가끔 웃음소음을 유발하고 심지어 세상을 놀리는 장면도 있습니다. 조금만 더 다듬었다면 어땠을까, 아니면 좀 더 상업적인 이야기로 관객에게 다가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으로써, 각 등장인물들의 플래시백을 통해 화면의 편집과 구성을 설명하고 있는데, 효율적이고 불필요하게 과로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잘 알았습니다. 예상과 다른 영화이기 때문에 당황하고 단점으로 지적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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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영화를 재미있게 고르신다면 별로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에로용이기 때문이고, 매우 심각한 주제이며, 뒷맛이 개운하지 않은 종류의 영화이기 때문이다. 그래도 배우들의 연기는 흠잡을 데가 없었고, new의 시도에도 박수를 보낼 수 있습니다. 책의 윤리학 거창한 제목은 아니지만 심각한 사건을 살리는 영화이므로 생각해 보겠습니다. 자신의 퍼즐미스테리를 생각한 관객이 진범을 찾는 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입니다. 기쁨과 슬픔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분노라고 부르던 조진운이 쉽게 잊혀지지 않는 <분노의 윤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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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의 스릴러 영화는 점점 확장되고, 집요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 안에는 정신분석가까지 들어가 있어 스토리이다. ミ미스테리극장엣의 엣지와 같은 만화로 보신 주제는 한국영화의 주제가가 되었고, 시 극장에서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과거를 보는 능력은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물증으로 문재를 해결할 수 있다면 더 이상의 흥미를 끌지는 않을 것이다. 주제만 보면 확실히 시도해볼 가치가 있어요. 그렇긴 한데 그 실로 완성된 영화를 어떻게 보여줘야 할지 모르겠어요. 사이코메트리는 흥미로운 피부를 안으로 가져가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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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영화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것은 등장인물의 매력이었습니다. "아픈 기억을 가진 형사와 본인을 세상과 격리시키는 정신분석가 만본인"은 여러 면에서 신선하지 않습니다. 어릴 적에 동상을 잃은 형사는 피곤한 소견이 있어서 초반에 김강우의 캐릭터는 형사의 이미지와 당신들이 동떨어져 쉽게 공감할 수 없습니다. 어린이 유괴 살인 문제를 다룬 영화의 경우 영화의 분위기와 고립무원 캐릭터가 달랐습니다. 고란 타입의 스릴러 영화에 본인이 오는 탐정에게는 본인도 약하게 느껴지지만 긴장감이 있고 퍼즐 같은 스릴러를 기대하면 아쉬움을 느끼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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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범한 재능을 가진 인물이 아닌 거인, 소재 자체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거짓없이는 대개 과거를 읽는 것으로 다가섭니다. "이번 사고로, 김준 캐릭터의 협력이 어느 정도인지에 따라 영화의 전개는 지연되고 중단되었습니다. 따라서 심리측정기를 바라보는 관객들의 시선은 대체로 다소 답답하고 느립니다. "사고 해결이 기대되는 관객은 끝까지 갇혀있는듯한 마음을 갖지만, 결미해결가능성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고의 진상을 밝혀내는 것이 재미없고, 역시 범인의 행동이 그다지 분명하지 않다는 것도 불친절한 결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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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미있는 소재로 아동 유괴의 정서적 전개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감정을 사로잡지 못한다. 주인공의 행동과오한 수사방식을 뒷받침하기 보다는 관객에게 짜증을 느낄 만큼 범죄적이지 않다는 평가입니다. 게다가 사이코메트리안 소재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더욱 그런 생각이 듭니다. 이 영화가 하나 0대 사이에서 최근 유행가 더 많은데도 한 9금이라도 하는 것은 부끄러운 하나입니다. '공정론'의 권호영 전 감독은 소재를 발굴하는 능력은 상당하지만, 엮어서 연출하는 능력은 아직 미지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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