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벨킨 부스트업 하나0W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3. 23:12

    >


    안녕하세요 전화제품을 사랑하는 박하곰입니다 제가 원래 무선충전기에 대해 그렇게 갖고 싶은 거과인이 아니어서 소견을 하지 않았어요. 뭔가 저는 자기 전에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면서 자는 것이 익숙해서인지 붙어야 하는데 충전이 되는 충전기는 좀 이상했어요. 그래서 제가 드디어 무선 휴대폰 충전기가 필요한 곳을 찾아 버렸습니다. 바로 회사입니다. 네 맞아요. 회사에서 제 자리에 앉아 컴퓨터를 하고 있는 1을 하시는 분들! 이거 나쁘지 않아요. 잦은 미팅 같은 1때문에 왔다 갔다 할 때마다 선을 충전해야 할 것은 사실에 귀찮은 1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무선충전기가 있으면 편리하더라구요.


    >


    아내 중에 이것저것 생각해서 베르킨 제품을 사기로 했습니다. 또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의 약에 사치품이라고 하면 베르킨 아닌가요? 약간의 가격을 줘도, 베르킨을 원해서 샀습니다. 먼저 디자인이 저는 감정적이었습니다. "심플하고 기하학적이면서, 저 로고가 당신들에게 귀엽잖아요. 나는 네이버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그 날에는 11번가에서 가장 적당한 가격에 사은품을 주고 샀어요. ​


    >


    디자인은 뭐, 역시 한 편만 귀엽죠? 심플! 제가 이 제품을 구매했던 그때에 제 책상에 대부분의 제품이 흰색이어서 이 제품도 흰색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것이 사은품으로 함께 준 베르킨 충전 패드입니다. 언때리려고 사진찍어놓은게 있어서 보여드립니다.


    >


    뚜껑을 열면 나쁘지 않은 예쁜 연두색 박스입니다. 몇년부터 전화제품 브랜드의 패키징 나쁘지 않아서 포인트 색상은 파란색에서 초록색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쁜 색상이네요. 올해 네온색이 트렌드한다고 했는데, 아니면 약간 대동소이하게 한 것 같습니다. 상자를 상자에서 빼기 쉽다고 구멍도 아래 나쁘지 않고 주었고, 제외하면 베루킨의 귀여운 사람의 로고와, 2년 워렌 티가 있다는 문구가 나쁘지 않아 옵니다.


    >


    박스에는 다양한 주의사항이 그래픽으로 본인과 있습니다. 휴대폰은 가운데 두는 것이 좋습니다.가로세로 세로로 세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영화를 보는 것이 본인인 영상을 볼 때는 옆에 두고 충전을 해두면 되고 아니면 평범하게 세워두어도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래쪽과 오른쪽의 충전 상태를 알려주는 불이 본인입니다. 저 불빛이 빨간색이면 충전이 뭔가 잘 안된다는 뜻이고, 흰색이면 충전중이라는 뜻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제품을 제외하면 아래에 이렇게 역시 다른 연한 녹색공간이 나와있습니다. 예상했던 대로 이렇게 선이 들어와 있습니다.


    >


    베르킨 제품은 심플하기로 유명하죠? 그러다 유아플과 더 잘 맞는지도 몰라요. 이뻐요! 이렇게 봐도 이뻐요 나중에 분홍색에 있다는 것을 알고 조금 슬펐는데, 백색구매한 것 같아요. 제 핸드폰이 하얀색인데 잘 어울리긴 하지만 어차피 케이스 때문에 ᅮᅮ 근데 그때그때 제 책상위에 대부분이 하얀색이여서 잘어울렸어요. 모두의 디자인은 약간 매트입니다.


    >


    짜다, 그 소리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리미츠이고 광와인 입니다. 그러나 그 다음에 부분이기 때문에 볼 일은 없습니다.


    >


    내 책상은 이렇게 생겼어요 뭐 모니터도 하얀색이라 다 잘어울렸어요사은품으로 받은 친구는 빨리 옮깁니다.


    포장이 알아서 다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


    연두색에 제품이 들어있고 그 밑에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


    >


    꽤 본인 얇지?충전이 너무 빨리 될 것 같지 않아요. 그것도 아닌 것보다는 낫다? 나는#에오팟 2세대를 사용하고 있어 자기 전에 여기에 두고 자면 된다는! 하지만 소견보다 정확히 중간에 맞춰야 하기 때문에 제대로 올려놓지 않으면 오전 중 첫 회에 혼날 수 있다는 점! ᄒᄒᄒ 그 점을 주의하세요. 이곳에서 저의 무선충전기에 대한 평을 하겠습니다. 무선충전기의 좋음은 그럭저럭 구어 스토리로 편리합니다. 특히 회사처럼 자주 왔다갔다 하는 경우에는 좋았습니다. 이 제품은 스탠드형이기 때문에 굳이 휴대폰을 갖지 않아도 휴대폰을 확인할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베르킨 제품에 대해 얘기하자면, 고속충전이라는 스토리처럼 빨리 충전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것은 테스트가 더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폰 자체가 원래 충전이 느리기로 유명한 핸드폰이라 그런가봐요. 그래서 무선충전기의 단점은 핸드폰이 매우 뜨거워집니다. 그러다 기계 자체가 깨지기 쉬운 것 같아요. 무상 AS 기간 같은 경우도 오랜 시간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거기서 추가 포스팅이 본인 합니다. ​ ​의 베르 킨 제품 AS의 받는 법 ​ 나는 2월 이야기에 제품을 구입하고 쓰고 있는데요, 7월인 요즘 이 동료는 수명을 완수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핸드폰이 미친 듯이 뜨거워지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


    이런 메세지가 뜨는 현상이 자주 일어났다는.. 저는 그게 그냥 핸드폰 문재인가 했는데, 제 동생의 핸드폰도 그렇게 되더라구요. 7월 22가지 이 충전기는 휴대폰을 두면 우선, 충전 중이라는 빛이 본 인지하지 않고 접촉 불량 같은 소리가 본인입니다. 아내소리에 접촉되고 꺼지고, 충전 접촉되고 꺼졌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하...​ 인터넷 검색에서 베르 킨 고객 센터(하나 544하나 0하나)에 전화를 할 것이다. 결론은 AS 접수 신청이 완료되었지만, 몇 번이나 전화를 해야만 했습니다. 우선 준비물이 있는데 그것을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AS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것 하나. 어디서 샀어요 ? (구매처, 나의 경우는 하나하나 차례가)2.F로 시작되는 제품 번호는 무엇입니까? (이 충전기 한 경우에는 F7U052kr-WHT)3. 언제 구매하셨어요? (구매 날짜)4. 이름, 전화 번호, 암컷 하나의 주소를 자르 쳐주세요.이렇게 필요합니다. 근데 저는 왜 그런지 하나하나 번가에서 확인 이매하나이 본인 이런게 하본인도 안왔는데 알고보니 비회원 구매로 소셜 로그인을 해서 어쩌고저쩌고 하.. 그래서 하나하나 방가 고객센터에서도 연락하여 도움을 받고, 구매내역과 영수증을 확인하는 방법을 하였고, 그렇게 해서 본인이기 때문에 매우 빠르고 간편하게 AS서비스를 접수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접수하면 이매하나나이가 날아오는데, 그것을 프린트해서 구매영수증을 프린트해서 같이 보내면 된다는 말일 것이다. 저는 아주 최근에 접수까지 간 상태이고, 앞으로 어떻게 되어야 할지는 봐야 할 상황입니다. 우체국 택배는 불가할 것 같고 지정된 택배회사가 따로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본인끼리는 다 해서 받으면, 그때 추가 쓰겠습니다. ​ ​----2주 후---​ 포스팅을 만들기 위해서 돌아옸 움니다..나는 제대로 작동하는 프린터를 가지고 있지만 잉크는 넣지 않은 상태거든요. 그래서 촌락 피시방에 가서 프린트를 하고, 옆에 있는 편의점에서 택배로 물건과 프린트 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렇게 하나씩 위 안에 새 제품이 도착했어요!


    >


    예이 이게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서울이 별로 나쁘지 않아" 제품 중 "하나쁘지"라고 합니다. 어쨌든 1~만원 감소한 것도 없이 나프지앙의 아름 꽤 비싸게 주고 산 제품이지만, 새 제품으로 잘 도착을 하고 그뎀 기쁩니다. 그렇게 해서 생각보다 빨리 처리가 된 것 같아요. 만 1나처럼 제품에 사건이 있는 분은 전화하면서 보상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또, 벨킨 사길 잘했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