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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플릭스, "대힌민국 콘텐츠 투자 항상그랬듯릴 것"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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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가 새해를 맞아 비전과 전략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서울 통의동 아름지기 사옥에서 열린 이번 행사의 이름은 넷플릭스, 전주편의 집이다. Korea에 대한 유아정을 보여준다는 뜻에서 정주행이다. 행사장에는 정의의 상징 초코파이가 마련되기도 했다. 넷플릭스는 Korea 콘텐츠 투자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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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자 신단 프리드 랜드 최고 의사 소통 다소움당쟈, 제시카 리, 아시아 태평양의 지면 커뮤니케이션 다소움당 부사장, 돈 지나데힝 민국 선전·디렉터의 인사 스토리울 시작으로 총 3개의 세션으로 자신 누구, 행사를 가졌다. 세션 강연자들은 대한민국 회원들과 문화에 대해 배운다는 이야기를 여러 차례 언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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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케이틀린 스몰우드 사이언스 및 어린이 날리틱스 다음당 부사장은 넷플릭스 서비스가 이용자의 한가운데임을 강조했습니다. 넷플릭스에는 이미 한 개인이 전체를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콘텐츠가 축적돼 있다. 사용자 취향을 파악하고, 원하는 것을 소개하는 것이 한층 더 중요해진다. 그러나 인간은 다양하고 취향도 다르다. 그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회원을 취향이 거의 유사한 취향군으로 만들지만, 이용자들은 다수의 취향군에 포함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사실 같은 취향이라도 다른 추천을 받을 수 있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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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몰우드는 서비스 초기에는 국가별로 추천 콘텐츠를 내려받기도 했다. 하지만 요즘은 시야를 넓혀 국가 구분 없이 개인 취향별로 추천이 이뤄진다고 설명했습니다. 브라질 한 0대 소년과 China 70대 노인이 같은 프로그램을 추천을 받게 된 거죠. 다른 나라에서도 한국 드라마를 추천받게 된다. 이 때문에 콘텐츠가 전 세계로 확산될 기회가 많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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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신 가젤 밥티스트 넷플릭스 파트덕 관계 디렉터는 "한국은 모바일 시청 비중이 높아 모바일 최적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모바일에서도 뛰어난 화질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접근의 용이성을 언급하며 기계를 잘 다루지 못하는 사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항상 신경 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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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에는 아이들을 위한 배려도 있다. 3세에서 16세까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도 간단하고 직관적이며 안전한 컨텐츠를 선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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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내셔널 오리지널 김민영 담당 디렉터는 "한국 콘텐츠는 미쿡 드라마 못지않게 중요한 콘텐츠"라고 이야기합니다. 넷플릭스가 시청자를 만족시키며 올해 약 80억달러를 콘텐츠에 투자하는 안이었다 대한민국 콘텐츠에도 지속적으로 투자를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린다는 방안이었던 전체적인 프로그램 1은 빠르게 이뤄졌다. 다만 넷플릭스의 역사와 권장 알고리즘의 소개가 개략적인 설명에 그친 것은 유감이다. 또 회원의 시청 패턴 사례가 공개됐지만 구체적인 수치에 대한 질문에는 답변이 없었다.질의응답 시간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킹덤에 대한 질의가 나왔다. 최근 제작 과정 중 스태프가 숨진 1이 있었지만, 넷플릭스의 무리한 작업 지시 등의 작업 환경에 사고가 있었던 것이 아니냐는 것이 질문의 요지였다. 이에 대해 넷플릭스는 제작사는 따로 있고 우리는 작업 안전에 높은 기준을 갖고 있다며 요즘은 어린이길 기간이라고 생각한다고 스토리를 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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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는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의 큰 기업으로 오리지널 시리즈, 다큐멘터리,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다. 1997년 우편으로 DVD대여하는 사업으로서 출발했습니다. 즉석 당시로서는 혁신적인 사업 아이템이었다. 그리고 10년이 지난 2007년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미국 쿡에서만 서비스해온 넷플릭스는 해외로 눈을 돌려 파고드는 데 첫발을 내디딘다. 같으면서도 다른 캐본인 다회원의 시청 방식을 이해하면서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이를 발판으로 글로벌 진출을 확대하게 된다.현재 190여개 국에 진출하고 최근 회원 수 1억 17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회원들의 영상 재생 시간은 하루 평균 1억 4천 만시간을 넘는다. 요금제에 가입하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기기로 광고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콘텐츠는 전 세계에서 동시 개방된다. 넷플릭스 매출은 2016년 88억 3067만달러(약 9조 4519억원)에서 지난해 116억 9271만달러(약 12조 5153억원)에 올랐다.테크 플러스 에디터 자신의 유권 tech-plu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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