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C] 넷플릭스 윈도우하나0 앱에서 음 안나쁘지않아는 문제 해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9:28


    >


    창 하나 0에서 넷플릭스를 보면 앱을 이용하면 아주 간단하다. 웹브라우저로 보면 왠지 느리고 부드럽지 않은데도 앱을 쓰면 ネイル네일도 금방 떠올라 앱 자체가 가벼운 생각이었다.  그리고 본인인 내가 처음 넷플릭스 앱을 사용하려 할 때 이유 없이 소리가 안 난다는 문제가 생겼다. 앱 자체에는 소리가 본인이라고 표시됐고, 소리가 나지 않는 이유는 전혀 찾을 수 없었다. 결미 앱 자체의 문제로 생각해서 앱을 사용하려고 하지 않았지만, 웹에서 몇 번인가 보고 있었더니 앱을 굉장히 사용하고 싶어졌다. 그래서 구글을 검색해보니 역시 본인... 이미 해결책이 제시돼 있다.


    >


    요컨대 외장 DAC를 연결했을 때 넷플릭스 앱은 Dolby 등을 소스로 만들어 신호를 보내는데 외장 DAC가 Dolby 등의 효과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생기는 문제라는 것이다. 해결책은


    >


    >


    >


    이렇게 하고 나서 실행하면 아마 깨끗하게 소리가 날거야. 적어도 나는 그랬다. 저 문장 문맥상으로는 돌비의 내용물이고, 다른 것은 글재주 하나 있는 것 같지만, 아마 대부분 돌비만 없애면 해결될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