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열 동반하는 무시무시 아기 편도염 ㅠㅠ 올여름만 세 번째~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8:33

    한때는 너무 저는 땀을 많이 흘립니다.저고리의 집까지 어른용 걸음으로 즐기는 방법 sound에서 한명 분의 거리지만, 항상 땀 투성이로 선생님을 맞이합니다.​


    밤에 잘때도 동화책? 이런건 필요없어.에어컨이 곧 애착 인형~에어컨만 마음껏 뽐내고 5분 이내에 레도우송!​


    >


    그렇게 차가운 소원을 직빵으로 맞혀도 다행히 올 여름에 잘 버텨주니까. 방심한 본인 같군요.정이 이야기 결국 단단하게 가면은 본인이야말로 이 이야기였습니다.


    ​ 31에서 모두 열이 맹활약(울음)보통 열에 불펜 한두번에 가라앉는 어린이 중에서 하루만 지켜보자. 했었는데. 39.7도까지 찍어 약을 마셔도 훅~ 떨어져소견을 하지 않거든요.다행인 것은 콧물, 기침, 가래, 구토와 같은 증상이 없다는 것.동시에 닥쳐오는 불안감은 수족구, 구내염, 인플루엔자 소매치기 전염병...


    >


    ​ 어머니 4년째. 우리의 첫 만남도 보통의 병은 다 걸린 첫 사람이에요. 수족구, 구내염, 인플루엔자, 중이염, 장염, 눈 다래끼, 편도염... 그래서 웬만한 전조증상(?)은 저도 어지간히 알지만 이번에는 영 감이 안와요.아이도 별로 어디가 아프다는 말도 없구요.​


    >


    즉시 병원에 고고 선생님 앞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처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목이 많이 부었네요. 편도염이에요"올해 여름에 들라고 이미 3번째 벌레가 처방되고 항생제가 가입하기 시작했다. 확실히 열이 내리기 시작하네요.


    >


    1개.열정적인 yo앱에 많이 의존합니다.아기 때부터 아주 유아용이었던 어플이에요.체온 체크&약은 어느 정도 마시고, 그리고 어떻게 교차하고 복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지나치게 오고 있으므로 매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 2. 어디서 봤는데, 진심으로 뜨거운 타월 마사지를 하고 주는 것이. 열을 내리는데 근본적인 해결 노하우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그래도 열이 끓을 때는 엄마 마음에 그래도 해야 안심이 되니까 저는 밤새도록 했어요. ᅲᅲ


    >


    3. 반드시 해열제는 미리(유통 기한 체크하면서)두 종류로 구비하는 것(우리 집은 불펜/챔프 항상 구비 중)->그것은 교차의 복용이 가능하니까요~*이부프로펜 계열:불펜, 캐롤 시럽*아세트 아미노펜(타이레놀, 챔프, 세토 펜 시럽 ​ 사용하면, 좋은 아이도 꽤 잘 맞는 해열제가 보이거든요. 이부프로펜 계열이 해열, 진통 효과 & 소염 효과까지 있어서 그런가, 우리 아이는 불펜이 잘 듣는 편입니다.​


    또 교차복용이 거짓없이 중요한 게.불펜만 3번 정도 복용한다. 교차복용박스에서 해볼까? 라며 챔프를 먹였더니 그 자리에서 열이 내려간 경험도 있었습니다. 교차복용~ 숙지하세요


    >


    ​ 4. 아이가 열이 나려면. 생수 금지! 저는 곧 보리차를 끓입니다. 보리가 차가운 성질이 있어서 열을 식히는데 도움이 된대요.저는 표준적인 어릴 때 어머니가 그러셔서 이유는 모르겠지만, 당신들끼리 따라하게 되네요.​


    >


    5. 신생아 시절 아니라 고열로 응급실에 가는 것은 비추자 소 나무 생각입니다.케바케인줄 알지만 응급실에 가서 대기하는 동안 아이가 겹쳐졌던 기억이 선명해 ~


    >


    6. 아프다고 방콕. 침대에 누워있는 것보다. 열망도 가볍게 여기고 햇빛을 쬐어. 집안에서도 활동하는 것이 의외로 열 식히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하나인입니다.(과학적 근거는 없지만) 화가 난 경험은 있어요. 밤에 아이들 열 나쁘진 않은게 아이 키울 때 제일 무서운 일이잖아요. 다들 저보다 먼저이겠지만 (나만의) 열내리는 요령이. 조금 나쁘지 않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